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정통집(돼지김치구이)부산 덕천점-방문후기

일하다 보면 어중간하게
저녁 식사시간이 걸릴 때가 있잖아요.
저녁먹고 갈까?
밥 먹으면서 간단하게 반주까지
딱 하기좋은 곳이 있어서
부산 덕천동에 위치한 정통집 방문했어요.
지하철 2호선 덕천역 9번 출구 내려서
스타벅스 건물 위쪽으로 올라오면
바로 보여요.
정통집 덕천점
(위치: 부산 북구 만덕대로28번길 15)

옛날 80~90년대 감성 살려서
인테리어가 빈티지하죠.
(응답하라 1988 드라마에서 봤던 그 감성)

돼지김치구이전문체인점 입니다.

가게 규모는 작지 않았고
동그라미원 테이블 7~8개 정도 됩니다.
손님들로 가득 차 있었어요.
사람이라면 누구나 좋아할 수밖에 없는
돼지고기로 만든
돼지김치 구이/돼지 간장구이
메인메뉴이고
사이드 인기 메뉴는 꽃 껍데기인데
일단 껍데기는 나중 일이고
음~일단 메인 돼지김치 구이로 갑니다.

돼지김치 구이(大) 34,000원
주문했어요. ☆성인 4명 기준☆

밑반찬 나쁘지 않죠.
부드러운 연두부도 좋고 어묵 국물도 좋았어요.

포스터에 맛있게 먹는 방법이 있으니 따라 해봅시다.
깻잎에 마요네즈 찍어서 고기 넣고
옥수수 콘에 고추+마늘+쌈장= 냠냠

헉.
도 아니고 이 푸짐한 양 좀 보세요.
살코기만 있으면 퍽퍽할 텐데
적당한 돼지비계가 섞여서
고기가 한결 부드럽고
아주 술술~ 들어갑니다.
입맛을 끌어당기는 마법의 꿀꿀살~

따끈따끈 흰밥 위에 올려먹어도
맛있는 간이 잘 된 돼지김치 구이 꺄악~

음~ 깻잎 향이 살짝 올라와서
돼지고기 잡내가 1도 없고
마요네즈 덕분에 부드러움까지 더해져서
이 환장할 맛 어째~~
소주 한 잔씩 할까요?
암요! 해야죠~~
바로 이 맛에 살죠.

정통 비빔국수 포스터가 먹어보라고
얼마나 꼬시는지 보이죠?
더 먹으면 저 아이처럼
푸짐한 몸매가 될까 봐
유혹을 억누르고
대신 볶음밥으로 달렸어요.ㅋㅋㅋㅋㅋㅋ
(유혹에도 흔들리지 않는 나는 어른)

아~ 볶음밥 미쳐떠여♥︎

맛이 없을 수 없는 비주얼이죠

너무 맛있어서 마무리까지 싹싹~

다 비우고 왔습니다.

정통집은 식사하면서 반주하기

너무 좋은 식당으로 돼지김치 구이

무조건 맛있는

꿀 조합국민음식인만큼

껍데기까지 더해지면

최고의 맛도리가 될 것 같아요.

<포장도가능해요>